HOME
>
고객센터
>
FAQ
ARS PG(결제)란 무엇인가요?
방문판매, 주문배달, 쇼핑몰에서 전화로 상담 후 바로 결제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별도의 웹사이트 접속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전화로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ARS PG(결제) 신청시 초기 구축비 및 가입비가 따로 있나요?
다삼 솔루션은 초기 시스템 구축비 및 서비스 유지를 위한 고정비용(전화비,회선사용료 등)이 들지 않고
매월 일정 가맹비만 납부하시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060, 080 서비스와 같이 전화번호를 따로 신청해야 하나요?
다삼 솔루션은 별도의 전화 신청을 하지않고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타사의 서비스에 비해 전화 회선의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삼 솔루션은 ARS PG(결제) 서비스만 가능한가요?
다삼 솔루션은 ARS PG(결제) 서비스 이외에도 ARS를 통한 고객안내, 설문조사,
전화인증, 음성 사서함 등 다양한 ARS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다삼 솔루션의 ARS 서비스는 어떤 장점이 있나요?
다삼 솔루션은 시스템은 voiceXML 을 기반으로 서비스로 유지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시나리오 수정시 바로 처리가 가능하고 관리자에서도 수정이 가능한 시스템 입니다.
서비스 신청시 몇개의 회선 사용이 가능하나요?
다삼 솔루션은 일반 전화와 달리 동시에 여러 회선의 처리가 가능합니다.
필요 회선을 추가 비용없이 충분히 확보 가능합니다.
호전환은 어떤 서비스를 말하는건가요?
호전환은 고객이 전화를 걸어 상담을 완료한 후에 전화를 끊지 않고 바로 ARS 결제로 전환되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다삼 솔루션은 고객센터 031-777-1088 으로 전화를 하시거나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서비스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